세상의 모든 세일

아페쎄 가방 세일 파페치 10% 할인코드 !

민제이제이 2021. 1. 11. 20:11

아페쎄 가방 세일

아페쎄 가방 세일 파페치에서 열렸습니다

10프로 할인코드까지 떴으니 지금 망설이지 마시고

구매하세요! 아페쎄 에코백, 아페쎄 하프문백 , 아페쎄 그레이스백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아페쎄 제네바백 까지 모든 종류가

재고가 다있을때 구매하는 이득입니다.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시고 아페쎄 득템에 성공하시길!

 

물론 파페치 10% 코드는 다른 제품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아페쎄 가방 세일 파페치 10% 할인코드 : 10WEL

28만원 이상 직 배송비 : 18,000원

 

모든 가격에 세금 포함입니다!

아페쎄 가방 세일

아페쎄 에코백

아페쎄 가방 아페쎄 에코백입니다. 제일 기본라인이며 

아직까지도 많은 패피분들에게 사랑받는 아페쎄 에코백!

 

바로 데님라인인데 너무 이쁘지않나요~?

 

저는 파리에 갔었을때 아페쎄 가방을 샀는데

에코백에 아페쎄 가방을 넣어줘서 신기했어요

 

파리에서는 아페쎄 에코백이 쇼핑백이라니 

문화충격을 받고 주섬주섬 열심히 챙겨왔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도 이번 할인코드 쓰면 81000원 -> 72900원에 구매가능합니다!

아페쎄 가방 세일

아페쎄 클러치

 

 아페쎄 클러치 인그레이빙 로고 클러치가

바로 제가 소지하고있는 아페쎄 클러치이네요!

 

지금 구매하면 10만원 초반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전 더 비싸게 주고 사온거같은데

휘뚜루 마뚜루 춥지만 않으면 지갑,핸드폰 대충 넣고

들고다니기 너무 좋습니다.

 

아페쎄 클러치 가죽도 생각보다

흐물거리지않아서 저는 좋았습니다.

 

클러치같은 경우에는 세일이 들어가는 경우가 

극히 드물기때문에 특히 이렇게 10% 할인코드가 떴을때

구매하는게 좋은편이에요.

 

저 같은 경우에도 정가주고 구매했습니다.

클러치 너무 비싼거 들고다니기엔 아깝고

저렴한건 좀 그렇다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아페쎄 클러치

 

인그레이빙 로고 클러치가 실물로 봤을때

초큼 더 이쁩니다~!

아페쎄 가방 세일

아페쎄 하프문백

아페쎄의 영원한 데일리 백 , 바로 하프문 아닐까요?

30% 할인된 가격에 10% 추가까지 더해지면 30만원 초반!

 

거기에 직 배송비 1.8에 세금까지 포함된 금액이니

아주 좋은 가격이네요! 

 

아페쎄 하프문백 같은 경우는 50만원대라서

세일에 추가 세일까지 더해질때 사는게 좋습니다.

 

파리에서 40만원대 주고 산 사람도 있어요...........!

 

 

개인적인 취향 아페쎄 가방 추천 리스트

아페쎄 가방 세일

아페쎄 그레이스백

 

아페쎄 그레이스백 진짜 실물보고 반했다죠?

 요즘 100만원까지 올라가고있는데 지금 파페치에서

구매하면 10% 쿠폰까지 쓰면 관부가세 포함 69만원 나옵니다.

 

재고 있을때 구매하세요 여러분!

 

모든 쇼핑은 타이밍입니다.

 

제가 지금 가방산다면 저는 아페쎄 그레이스백 살꺼에요.

왜냐면 지금 제일 갖고싶은 가방이거든요?

 

세일 안하면 거의 90만원이상이니

세일을 자주 안하는 가방이니 꼭 코드 떴을때

할인 받고 구매하시길 추천추천 드립니다.

 

아페쎄 가방 세일아페쎄 가방 세일

그리고 이 제품은 세일에 추가 세일까지하면

제가 블랙 다음으로 애정하는 자주색 가방이라

넣어봤습니다. 

 

simple is best , 심플이즈베스트는

딱 아페세 가방에 어울리는 말 같아요.

 

정말 심플한데 포인트로 딱 소소하게 꾸민티낼수있는

꾸안꾸의 정석인 가방이랄까요? 그럼 30만원 초반에

살수있습니다. 참고로 아페쎄 가죽도 튼튼함

 

아페쎄 가방 세일

아페쎄 제네바백

아페쎄 제네바백 , 한국에서 워낙 유명한 가방이죠

블랙이라 어느 코디에나 들기 쉽고 !

 

캐쥬얼이나 정장입을때도 들기 편한 가방이에요.

 

특히 블랙이 20프로 할인이 들어가잇는 상태에서

10프로 할인까지 더해지면 42만원에 구매가 가능한거에요!

 

제네바백 재고잇을때 얼른 구매하세요~!

 

 

아페쎄 가방 세일

아페쎄 가방 세일 

아페쎄 가방 세일 파페치 10% 할인코드까지써서

제가 사고싶은 가방 다 ~ 사도 800불 이내로 100만원 안팍으로

3개나 구매가 가능하네요?

 

모든 가방은 세일할때 사는게 진리입니다.

 

https://www.farfetch.com/kr/shopping/women/designer-apc/items.aspx

 

A.P.C. 여성 컬렉션 - 파페치

중국 이외의 다른 지역으로 변경하시려면 이메일을 입력하고 다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취소하기계속하기

www.farfetch.com

-> 누르면 파페치 아페쎄로 연결됩니다!

 

10%할인코드 : 10WEL